메뉴

탐앤탐스, 가을 신메뉴 ‘그레인 레볼루션’ 3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그레인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그레인 레볼루션이라는 메뉴명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곡물 본연의 맛을 살린 ‘오트밀 바닐라 라떼’와 ‘블랙 그레인 라떼’, ‘군고구마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오트밀 바닐라 라떼는 달콤한 바닐라 라떼에 곱게 간 오트밀이 더해진 음료로 텁텁함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블랙 그레인 라떼는 블랙푸드로 불리는 검정쌀, 검은깨, 약콩, 대두 등 우리 땅에서 자란 10가지 곡물을 담아 고소한 맛을 살렸다. 군고구마 라떼는 군고구마 특유의 스모키 향과 달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탐앤탐스는 그레인 레볼루션 3종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글에 신메뉴 라떼 3종 중 친구와 함께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10명에게 문화 티켓 2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 시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레인 레볼루션 3종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며 이때 제공된 에코컵은 반납할 필요없이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부드러운 라떼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면서 “수확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그레인 레볼루션’으로 탐앤탐스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