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0 (월)

바이오.건식

내츄럴엔도텍, 멕시코 1위 제약사와 마이크로 패치 화장품 공급 계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유럽, 중국, 인도에 이어 중남미까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10일 멕시코 1위 제약사 Somar Grupo Farmaceutico사와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수출 계약을 체결, 올해 4분기 안에 현지 피부과 병원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멕시코 최대 홈쇼핑까지 론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mar사는 제약 및 의료, 미용제품을 판매하는 멕시코 최대 제약사다. 이번 계약은 수년간 K-뷰티 제품 개발에 관심을 가져온 Somar사가 내츄럴엔도텍의 혁신적 특허 기술로 탄생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우수한 효능과 품질, 시장성을 인정한 결과다.

코트라 보고서에 따르면 멕시코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16년 기준 약 84억 달러로 중남미 전체의 약 14%를 차지한다. 멕시코는 브라질 다음으로 큰 시장으로, 한국 화장품의 중남미 1위 수출 대상국이기도 하다. 최근 피부관리와 노화방지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스킨케어와 특히 안티에이징 제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시장 확대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월 아르헨티나 제약사 옥사마파(Oxapharma)와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수출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멕시코 진출까지 브라질, 칠레, 페루를 포함한 중남미 전역으로 수출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최근 미국 2위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입을 알린 바 있다”며 “북미에 이어 중남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낼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 칼럼> 성적을 올리는 사상체질별 수험생공부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살아가면서 꼭 거쳐야 하는 것 중에 하나가 공부이며 시험이다. 우리나라에서는 교육열이 매우 높다. 초등학교에서부터 중등, 고등학교, 대학까지 계속 시험을 보아야 한다. 사회에 나와서도 취직시험, 자격시험, 공무원시험, 승진시험 등의 끝없는 시험이 이어진다. 모두 좋은 대학, 좋은 직장, 좋은 생활을 선호하기 때문에 경쟁은 더욱 심해진다. 자연히 많은 수험생들에게는 공부에 대한 부담감이 크게 된다. 한의원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총명탕이나 수험생공진단이 인기를 끄는 이유이기도 하다. 같은 시간 같은 조건에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장기적으로 공부를 해야하므로 얼마만큼 자신의 체력을 관리하면서 효율적으로 공부하는가가 중요하다.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 오랫동안 공부한다고 머리에 다 들어오는 것도 아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 짧은 시간에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자신의 체질특성을 알고 자신의 체질에 맞는 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주위의 보호자나 학부모도 수험생의 체질을 이해하고 도와준다면 수험생들이 편하게 공부를 하면 좋은 성적도 이룰 것이다 먼저 느긋하고 무엇이든 잘 먹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