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8 (목)

바이오.건식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NS홈쇼핑 첫 런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대표상품 ‘면역엔 클로렐라’가 NS홈쇼핑에 첫 런칭한다.


대상웰라이프가 최근 선보인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국내 클로렐라 건강기능식품 품목신고 현황 기준) 1일 2포만으로 최대 섭취량의 엽록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1회 클로렐라 섭취량이 많아 불편해했던 소비자들이 쉽게 삼킬 수 있도록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10 사이즈인 3.5mm 크기로 정제했다. 

또한 스틱포 형태로 출시해 한 번에 먹을 개수를 세어 손에 덜어먹는 수고로움을 덜었다. 대상웰라이프 측은 최근 20대 30대 소비자들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판매량이 늘고 있으며 SNS에서도 자발적인 구매 인증샷이 생성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호응하고자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 분)를 기존 정가보다 할인된 12만9000원으로 단독 구성한다. NS홈쇼핑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방송 전 할인가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지구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피부건강,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엽록소의 왕으로 불리는 클로렐라는 환경오염 물질과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 기능이 약화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의 소재다”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로렐라를 섭취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홈쇼핑 런칭도 기획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최근 2030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에 맞춰 온라인을 비롯해 이번개그우먼 박나래를 모델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약 12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개그우먼 박나래를 ‘면역엔 클로렐라’의 모델로 발탁해 클로렐라의 면역력 기능성을 담아낸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으며 현재까지 약 12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