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바이오.건식

유사나, 가족 건강 챙기는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유사나가 이번에 선보인 ‘추석마중 뉴트리션 선물세트’는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에게 건강 기원의 의미를 담아 남녀노소 두루 이용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부터 바디케어제품까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 추석 선물세트는 유사나의 스테디셀링 상품으로 구성된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 3종이 있다.

우선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는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좋은 ‘코퀴논30’과 ‘프로후라바놀C300’으로 구성돼 부모님 또는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 엽산, 아연 등 9가지 무기질을 함유한 어린이 영양제 ‘유사니멀즈’와 100억마리 유산균을 1포에 담아 장 건강관리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퍼밍 바디 너리셔’로 구성되어 있다. ‘에너자이징 샤워젤’은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퍼밍 바디 너리셔’는 허브, 녹차, 엘더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에 탁월하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내달 21일까지 판매되며,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유사나 고급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민족 최대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건강 기능식품을 찾으시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유사나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