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40% 할인하는 ‘해피위크’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미노피자가 일주일 동안 클래식 및 프리미엄 피자를 파격 할인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포장 주문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파격 혜택은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해피위크 기간에는 올 여름 고객분들께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를 기존 3만3900원에서 40% 할인된 2만3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모차렐라, 로마노 크림, 체더, 고르곤졸라 등 4가지 치즈와 트러플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인 ’콰트로 치즈퐁듀’와 상큼한 파인애플 큐브에 아라비아타 소스를 가미해 풍부한 토핑에 감칠맛을 더한 ‘알로하 하와이안’ 등 새로운 클래식 피자 2종 라지 사이즈를 기존 2만3900원에서 40% 할인된 1만 434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상무는 “성큼 물러난 더위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고객 여러분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자 한다”며 “도미노피자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해피위크 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