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탐앤탐스, 미스터피자,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와 음악이 만나다 ‘탐스테이지’ 개최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9일 저녁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제22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역량 있는 신진문화예술인들을 후원하고 있다.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해 이를 매개로 한 전시, 공연, 영화 등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펼치는 것. 탐스테이지는 이 중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신진 뮤지션과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해 관람객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탐앤탐스의 공식 채널에서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탐스테이지에 초청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솔로 뮤지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매혹적인 선율의 보컬리스트 ‘고성민’의 데뷔 싱글 ‘내가 모르게’를 비롯해 유명 히트곡을 본인만의 색깔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은 감성 락커 ‘성유빈’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눈을 감아도’ 등 자신의 대표곡을 애절한 음색으로 선사한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그들의 감미로운 음악을 향유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탐스테이지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시작 전 MC의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공연 중에는 뮤지션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열고 탐앤탐스의 신규 MD상품을 즉석에서 선물한다.

한편,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는 탐스테이지 공연 외에도 내달 3일까지 김경화 작가의 ‘잠재적 유토피아(Latent Utopia)’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푸른 색채를 사용해 외롭고 절망적이지만 희망을 잃지않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몽환적으로 표현했다.



29일 단 하루! 미스터피자, T데이 방문포장 50%할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SK텔레콤과 함께 29일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Day(티데이)를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티데이 하루 동안 T멤버십 고객들에게 반값(50%) 할인해주는 행사로 T멤버십을 소지하고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 포장(콜,온라인포장 제외) 구매시 미스터피자의 메뉴(세트,특가제품 제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주문금액(할인전) 기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반값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막바지 더위를 이겨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쿨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올해 킹새우와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과 치킨과 우삼겹이 함께 올라간 치우천왕을 선보였다. 두 가지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설빙, 여심 저격 비주얼 ‘마카롱설빙’ 출시

설빙이 신메뉴 ‘마카롱설빙’(딸기마카롱설빙, 인절미마카롱설빙)을 출시한다. 

 먼저, ‘딸기마카롱설빙’은 화사한 색감과 비주얼을 내세운 여심저격 빙수로, 핑크톤 마카롱과 상큼한 딸기소스,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딸기, 레드벨벳, 프리미엄요거트 세 종류의 마카롱을 토핑으로 올려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기기 좋다.

‘인절미마카롱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에 쿠앤크 마카롱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메뉴다. 이른바 프리미엄 버전 ‘인절미설빙’으로 스테디셀러 메뉴의 명성을 잇겠다는 포부다. 

특히 설빙에서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마카롱설빙’ 사전 시식을 진행한 결과, 조사에 참여한 패널 중 90% 이상이 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마카롱을 토핑으로 활용한 압도적인 비주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설빙은 ‘마카롱설빙’과 함께 ‘딸기마카롱스무디’를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마카롱스무디’ 역시 화려한 비주얼을 앞세운 메뉴로, 새콤달콤한 딸기요거트스무디 위에 쫀득한 마카롱 꼬끄를 얹어낸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디저트 단품 메뉴로 ‘딸기마카롱설빙’에 토핑되는 마카롱 3종 또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설빙은 ‘마카롱설빙’ 출시를 기념해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마카롱설빙은 복숭아곤약젤리설빙에 이어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빙수 신메뉴를 고안하던 중, 최근 가장 핫한 디저트인 마카롱을 빙수에 접목시켜 탄생한 메뉴”라며, “마카롱설빙을 통해 한국과 프랑스 디저트의 색다른 만남을 한입에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