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빽다방, 매드포갈릭, 굽네치킨,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빽다방, ‘완전복숭아’ 주스 출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올해 대세 과일로 떠오른 ‘복숭아’를 활용한 ‘완전 주스’ 시리즈 신 메뉴를 출시했다.

빽다방 ‘완전 주스’ 시리즈는 맛과 영양을 지닌 과일을 주재료로 달콤함을 선사하는 빽다방의 시그니처 음료 라인이다.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수박, 망고, 아보카도, 파인애플, 자두와 같은 인기 과일들을 활용한 주스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완전복숭아’는 요즘 가장 맛있는 복숭아를 주스 형태로 맛볼 수 있는 음료로, 복숭아 과육을 갈아 넣어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늦더위 갈증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스 음료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빽다방은 올 여름 폭염으로 과일을 활용한 블렌딩 음료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2%가량 상승했다. 특히 ‘완전수박’의 경우 작년 대비 10만잔 이상 판매 증가를 보이는 등 폭염으로 인해 주스 음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신메뉴 ‘완전복숭아’도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출시되자마자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완전자두’의 후속 메뉴로 선보이는 ‘완전복숭아’는 출시 열흘 만에 2만 잔을 넘어서며 꾸준히 증가 추세에 있다”라며 “과일 본연의 영양을 챙기며 새콤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완전복숭아’ 주스와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지중해 가득 담은 ‘스파이시 슈림프 & 갈릭 주키니 리조또’ 인기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의 올여름 지중해 신메뉴인 ‘스파이시 슈림프 & 갈릭 주키니 리조또’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스파이시 슈림프 & 갈릭 주키니 리조또는 푸른 바다와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지중해를 콘셉트로 매드포갈릭만의 수제 타코 파우더에 신선한 새우를 볶아 강렬한 태양의 맛을 표현했다. 또한, 리얼 블랙 올리브와 주키니, 방울토마토를 매일 아침 직접 우린 홍합육수와 그라나파다노를 함께 조리하여 푸른 바다의 향과 그라나파다노의 특유의 고아한 풍미를 더했으며, 특히 함께 제공되는 레몬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의 지중해풍 리조또의 완벽한 밸런스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올 여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드포갈릭 지중해 메뉴는 ▲레몬 갈릭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그릭 베지터블 립아이 스테이크, ▲토마토 로제 까르보나라 등이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마늘과 와인’이라는 매드포갈릭만의 컨셉을 통해 매드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중해 신메뉴와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매드와인을 페어링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은 지중해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신선한 지중해풍 재료와 부드러운 리조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드포갈릭의 스파이시 슈림프 & 갈릭 주키니 리조또로 새로운 지중해의 맛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매드포갈릭은 마늘과 와인이라는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되는 컨셉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 개최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달달뿜뿜! 세.젤.달 공모전'을 다음달 7일까지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영상 △사진 △에피소드 3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다.

첫 맛은 달콤! 끝 맛은 알싸! 홀그레인 허니 머스타드 치킨 ‘굽네 허니멜로’의 새로운 CF 속 '달달소녀'를 패러디하거나 본인만의 달달 한 이야기를 영상 또는 사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해 이메일(goobnedaldal@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본인만의 달달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표현하여 30초 이내 자유 형식의 영상 제출, △사진 부문은 CF 속 ‘달달소녀’ 패러디 및 일상 속 달달한 순간을 찍어 제출, △에피소드 부문에서는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간단한 사연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영상 부문 최우수상(1명, 5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  △사진 부문 최우수상(1명, 3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10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10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

△에피소드 부문 최우수상(1명, 5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우수상(1명, 3만원 상당 굽네치킨 상품권), 장려상(5명, 굽네 허니멜로 치킨 상품권), 달달상(3명, 한정판 굽네 허니멜로X꿀렁이 파우치)을 선정한다.

 시상은 부문별 각 15점, 15점, 10점씩 총 40점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9월 24일 발표·시상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부문의 경우 매주 8명씩 추첨하여 총 4회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치킨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여러분들의 일상 속 달달함을 토대로 한 참여형 콘텐츠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며 “굽네 허니멜로를 단순히 즐기는 것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온라인 멤버십 출시 기념 모바일 체험단 모집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오는 9월 4일 온라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모바일 체험단은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멤버십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을 듣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피자알볼로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8월 31일까지 피자알볼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은 후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체험단 선정 발표는 9월 6일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9월 7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활동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기존 비행기 모양의 자석 쿠폰을 모바일로 일원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 새로운 온라인 주문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한층 더 편리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랜 시간 준비 끝에 온라인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체험단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피자알볼로 온라인 멤버십 앱의 편리성을 인지하고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