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인도 진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 중국에 이어 인도 진출까지 성공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 행보에 나섰다.


내츄럴엔도텍은 인도의 피부과 전문 제약사 Curatio사를 통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3억명 인구의 거대 시장 인도는 구매력 기준 세계 3위 경제 대국이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피부과 전문의와 업계 관계자를 초청한 론칭 행사가 인도 현지에서 개최됐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인도에서 ‘EGA-NX’라는 이름으로 피부과 병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EGA-NX에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와 EGF(상피세포 성장인자)가 함유되어 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여 보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데, 일반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에서 빠르게 분해되기 때문에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못한다. 반면, 교차결합을 이루고 있는 겔 형태의 CLHA는 분해 속도가 느려 피부 속 지속 시간이 길기 때문에 효과가 훨씬 오래 유지된다. EGA-NX는 CLHA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주름, 보습, 탄력에 효과적인 EGF까지 추가되어 보습과 주름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넥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인도 시장 진출을 통해 중국과 함께 아시아의 새로운 수출 활로를 열었다”며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인도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내츄럴엔도텍의 특허기술로 탄생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패치 표면의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유효성분을 통증 없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한다. 마이크로 구조체에는 CLHA와 EGF와 같은 보습 및 주름 개선 성분 뿐만 아니라 여드름, 다크써클, 미백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위한 다양한 성분의 탑재가 가능하다. 특히 국내 최고 권위로 인정받는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한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최근 미국 2위 홈쇼핑 Evine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미국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성공적인 판매 결과와 지속되는 긍정적 사용 후기로 확인된 소비자들의 반응으로 현재 미국 내 인포머셜 방송 5개 채널에 추가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