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치킨, 본아이에프, 하남돼지집, 설빙,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멕시카나 치킨, 초복맞이 티몬과 할인 이벤트 


멕시카나가 티몬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7월 초복을 맞이해 13일부터 19일까지 티몬에서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 가지 메뉴에 한해 최대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멕시카나의 베스트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과 치토스 치킨, 오징어짬뽕 치킨 세 가지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은 e쿠폰 형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멕시카나는 매달 배달어플과 온라인 채널에서 꾸준한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접하고 있다. 특히 티몬은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한 대중적인 모바일 커머스인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보다 더 간편하게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카나와 티몬은 워너원 굿즈 제품과 치킨을 연계하여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 행사에서도 티몬 E쿠폰으로 주문 시 2,000원을 추가하면 워너원 피크닉 매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멕시카나와 티몬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exicana.co.kr)및 티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CJ오쇼핑 최화정쇼 완판

본아이에프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이 지난 11일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된 CJ ENM CJ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방송 39분 만에 목표 대비 210% 달성하며 조기 매진됐다.

본아이에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최화정쇼만을 위해 마련한 ‘아침에본죽’ 특별구성 상품과 신제품 아침엔본죽 랍스터죽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아침에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완판 행렬에 합류했다.

최화정은 방송을 통해 “화끈짬뽕죽은 계속 중독되는 맛, 쌓아두고 먹고 싶은 최고의 죽”이라며 아침엔본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쇠고기 죽은 마음의 평온을 주는 힐링죽”이라고 설명했다.

‘아침엔본죽’은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침엔본죽은 베스트 셀러 ‘쇠고기죽’과 신제품 ‘랍스터죽’, 쫄깃한 문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화끈짬뽕죽’ 등 다양한 맛을 판매했으며 특히 바다와 육지의 보양음식인 닭과 전복을 함께 담은 ‘삼복죽’은 다가오는 복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 방송에서 판매된 일부 제품은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www.bonmall.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남돼지집, 초복맞이 퀴즈 이벤트 진행

하남돼지집이 재미있는 퀴즈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름을 연다.
 
하남돼지집 측은 초복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페이스북을 통해 ‘복날기력보충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객관식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7월 17일 초복에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무더운 여름을 나기 위한 필수 보양식을 제시된 사진을 보고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하남돼지집 기프트콘을 증정하며 응모 및 당첨자 확인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돼지고기에는 단백질, 탄수화물 등 에너지를 생성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보양식 가운데 가장 대중적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삼겹살이라는 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설빙 망고스틱, CJ오쇼핑 첫 론칭

설빙이 자체 브랜드 상품 ‘설빙 망고스틱’을 홈쇼핑에서 첫 론칭한다. 기존에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소셜커머스에서만 판매하던 PB상품이 인기를 끌자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 것.

설빙 ‘망고스틱’의 홈쇼핑 론칭 방송은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화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방영될 예정이다.

설빙의 ‘망고스틱’은 100% 生망고 과육을 그대로 얼려 만든 아이스 과일바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어 먹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무더위에도 녹아서 흘러내리지 않으며, 상온 8분이면 자연 해동되어 사르르 녹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설빙은 제철 수확한 햇망고를 산지직송으로 공수하고 급속 동결하는 등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천연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국제표준기구(ISO)의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 22000 인증을 획득, 제품 생산의 전 과정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설빙은 ‘설빙 망고스틱’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판매를 전격 개시한다. 오는 17일부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설빙 망고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先진행한 ‘설빙 망고스틱’의 온라인 판매 반응이 생각보다 훨씬 좋았고, 이를 통해 홈쇼핑까지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17일부터는 전국 매장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도 진행 예정이니 가까운 설빙 매장을 방문해 한번씩 드셔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KFC, ‘2018 KMF’ 티켓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KFC가 8월 1일부터 2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2018 KMF)’ 티켓을 사수할 수 있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2018 KMF’ 주최측은 12일 기준 양일 티켓 전량이 조기 매진되었다고 발표하며 사실상 티켓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KFC ‘KMF버켓’ 응모 이벤트가 유일하다.

KFC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소풍치킨’ 3조각, ‘오리지널치킨’ 3조각으로 구성된 ‘KMF버켓’(1만9800원)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 KMF’ 티켓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 등록은 K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주 화요일 500명, 총 2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KFC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티켓은 ‘2018 KMF’ 현장에서 KFC 티켓 부스를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또한 KFC는 응모권을 등록한 고객들 중 500명을 선정하여 ‘2018 KMF’ 참가 아티스트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포토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 KF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공지되며, 응모 시 기재한 매장에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KFC 관계자는 “이번 ‘2018 KMF’에 대한 고객들의 열기가 대단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아직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은 KFC와 함께 ‘2018 KMF’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