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식품

코카-콜라, 방탄소년단x박보검의 TV광고 비하인드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대세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에서 짜릿한 브로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맞이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며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모습들을 선보였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날 박보검은 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멤버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듬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원한 코카-콜라로 무더위를 날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풀장에 얼음을 넣으며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시종일관 짜릿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나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내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물론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짜릿한 브로케미를 연출했다.


풀장에서 다 함께 아이스 코카-콜라로 짜릿한 건배를 하고 시원하게 들이키는가 하면, 한층 친밀해진 모습으로 촬영 중 서로 장난을 치는 등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만큼 넘치는 바이브를 발산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깨울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신나게 여름 휴가를 즐기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소비자들도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코카-콜라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가 넘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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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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