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4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풀잎채샤브, BBQ,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잎채샤브, 3개매장 리뉴얼 새오픈 


풀잎채가 새롭게 리뉴얼된 ‘풀잎채샤브’ 매장을 3개점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부여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등이다. 

풀잎채샤브 리뉴얼 관계자는 “김해, 부여 등 도심 외곽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은 30대 유모차 부대가 가장 즐겨 찾는 몰링 공간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입맛과 동반 어린이 고객을 위한 퓨전 메뉴를 강화한 것이 ‘풀잎채샤브’의 특징”이라 말하고 “가짓수만 많은 뷔페가 아니라 최근 가심비 트렌드에 맞게 메뉴마다 전문점 퀄리티를 제대로 갖춘 전혀 새로운 형태의 맛집 뷔페를 시도해봤다”고 말했다. 

‘풀잎채샤브’는 풀잎채한상의 10년 전골 비법을 담은 ‘한상샤브’를 중심으로 5가지 특별한 맛집으로 구성돼 있다. 20년 두부맛집 두부마을의 별미메뉴 ‘두부보쌈’, 이북식 진한 육향을 살린 평양랭면 ‘옥류면옥’, 1988년식 옛날 돈까스 맛의 진수가 느껴지는 ‘경성경양식’, 생도우로 직접 만든 수제피자 ‘핏자스타’, 한 입의 달달한 소확행 ‘디저트 팩토리’ 등 각 맛집마다 전문점의 깊은 맛과 특별한 개성을 살려냈다.   

샤브샤브와 5가지 맛집 공간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풀잎채샤브’의 가격은 평일 주말 상관 없이 올데이로 13,900원이다. 버섯 샤브가 아닌 소고기 샤브(1인 80g)를 선택한다면 3천 원이 추가돼 16,900원이다. 일반 한식뷔페보다 주말 가격이 많게는 1만 원 가량 저렴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실제로 풀잎채샤브로 리뉴얼한 지난 주말 시점의 매출 신장세가 작년 동기간과 비교해 적게는 10%, 많게는 30%까지 뛰었다. 

‘풀잎채샤브’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쇠고기 샤브를 2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기한은 오는 7월 8일까지다. 



BBQ,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 참가

BBQ가 4일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18 서울 HMR 푸드페어’ 에 참가했다.

BBQ는 홍보부스를 마련해 30여종의 가정간편식 제품을 소개한다. BBQ 부스를 통해 스모크치킨, 통다리 바베큐 치킨, 고추장 불갈비 등의 ‘구이류’ 와 삼계탕, 닭개장 등의 ‘탕류’, 닭가슴살 육포, 데리야끼 닭꼬치 등‘간식류’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 홈파티 문화 정착, 캠핑족 증가 등으로 인한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를 받아들여 지난해 BBQ몰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BBQ의 가정간편식을 소개하기 위해 참가하게 됐다” 고 밝혔다.

BBQ 몰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은 전자레인지에서 5~10분 내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며, 전 메뉴 모두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이 보장되어 있다. 

전 메뉴 BBQ몰(http://mallbbq.co.kr) 에서 주문 가능하다.

한편‘모두의 간편식! 주방없는 레스토랑’을 컨셉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가정간편식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총 60여개의 업체가 참가한다. 박람회를 통해 국내 가정간편식 산업의 우수제품부터 신기술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 오픈 기념 이벤트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본죽 밀타임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본아이에프의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2개와 밤라떼죽 2개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근 출시된 ‘본죽 밀타임’은 ‘귀리’와 ‘햄프씨드’가 함유돼 씹는 식감을 더한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에 마시기만 했던 파우치 죽과 달리, 본죽 밀타임은 씹는 식감을 주는 곡물 토핑을 추가해 차별화 했으며, 한 팩에 100칼로리 미만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1인 당 1세트씩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몰(www.bonmall.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본몰에서는 가입만 하면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천 원 즉시 할인 쿠폰’과 연 1회 생일 당월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매월 총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달의 쿠폰’도 매달 지급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본몰’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제품 ‘본죽 밀타임’을 많은 이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100원 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본몰은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양향자의 집밥 레시피] 식중독 예방 ‘양파’ 2 - 양파튀김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증가와 소비트렌드 변화로 외식과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추세다. 그러나 편리함 뒤에 따뜻한 '집밥'에 대한 그리움이 여전히 존재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었다. 이에 푸드투데이에서는 양향자 요리연구가로부터 레시피를 받아 소개한다. <편집자주> 양파가 훌륭한 건강식이며 슈퍼 푸드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흔한 식재료이기에 보약 못지않은 효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은 듯하다. 심장병 예방 세계 보건기구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심장병 발생률이 가장 낮은 나라가 중국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중국인들이 기름진 식단을 즐기면서도 성인병에 잘 걸리지 않았던 이유는 바로 양파에 있다. 양파에 들어있는 펙틴이라는 물질이 콜레스테롤을 분해해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주기 때문이다. 뜨거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양파는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양파의 유효 성분 중 하나인 ‘퀘르세틴’은 동맥 경화를 예방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또 다른 성분인 ‘유화프로필’은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때문에 양파는 탁한 혈액이나 손상된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