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5월 맞아 세트 메뉴 ‘최대 9천 원’ 중복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최대 9천 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오는 6월 5일까지 인기 피자에 6천 원 할인, 사이드 메뉴에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에만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피자는 치즈롤 크러스트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 타입으로 선택할 경우에 9천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5종이며,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프로모션은 온라인, 콜센터, 매장 등 파파존스 모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치즈롤 크러스트'는 72시간 저온 숙성된 도우에 스트링 치즈를 넣어 씹을수록 치즈의 고소함과 쫄깃함을 만끽할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한데 모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러 가지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