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빕스, SPC삼립, 삿뽀로맥주, DOLE(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 푸드빌 빕스, ‘원 파운드 스테이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454g의 묵직한 볼륨에 최상의 육즙을 자랑하는 ‘원 파운드 스테이크(One Pound Stea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에는 일반 스테이크의 1.5~2배에 이르는 454g의 두툼하고 큼직한 꽃등심을 사용했으며, 고소한 허브 버터로 코팅해 고기가 주는 깊고 고소한 맛을 배가 시켰다. 두툼한 볼륨감에서 우러나는 특유의 풍부한 육즙과 풍미가 특징으로, 특별한 날 함께 나눠 즐기기에 그만이다.


'원 파운드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답게, 주문 시 취향에 따라 ‘팬프라잉’과 ‘브로일링’ 중 조리 방법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  ‘팬프라잉(Pan frying)’은 290도로 달군 팬에 고기를 굽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즙을 지닌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브로일링(Broiling)’ 방식을 선택하면 그릴의 센불 위에 직접 고기를 구워 그릴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 세트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는 단독 접시에 하나의 요리처럼 선보여 기존 사이드 메뉴와 차별화 했다. ‘베이컨 크림 치즈 아스파라거스’와 ‘멜팅 치즈 어니언링’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도록 선보인다. 


빕스 관계자는 “작년 11월부터 2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큼직한 *’파티 스테이크’ 라인을 선보여, 올 4월말까지 누적 판매 10만개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며, “기존 ’파티 스테이크’보다 중량을 늘리고 맛과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원 파운드 스테이크’는 빕스의 역사를 이어갈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으로, 행복한 날 빕스에서 ‘원 파운드 스테이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 ‘포켓스틱’

SPC삼립이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과 콜라보레이션한 ‘포켓스틱’을 출시하고 아이템 100% 당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켓스틱’은 하이멜트 치즈가 4.59% 함유 되어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패키지에 ‘모두의마블’ 게임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낱개 제품과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 번들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소비자 기호에 따라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가까운 슈퍼마켓 및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모두의마블’ 블록 장난감이 동봉된 ‘포켓스틱’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게임과 콜라보레이션 해 푸짐한 게임 경품까지 더해져 1석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 전했다.
 
삿뽀로맥주, ‘데드풀 2’ 스페셜 패키지
삿포로맥주가 영화 ‘데드풀 2’ 프로모션 기획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십세기폭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삿포로맥주X데드풀 2 기획 스페셜 패키지’로 영화 ‘데드풀2’의 개봉에 맞춰 출시 될 예정이다.


삿포로맥주의 마케팅 담당자는 “삿포로맥주의 주 고객인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생기 있고 재기 넘치는 ‘데드풀 2’와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극장에서 ‘데드풀 2’를 관람하며 보낸 즐거운 시간과 여운이 삿포로맥주와 함께 더 이어지길 바라는 의미로 슈퍼 히어로 영화와의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스페셜 기획 패키지에는 매력 넘치는 주인공 데드풀(라이언 레놀즈)의 코믹한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삿포로 3행시가 적혀있어 읽어보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 외에도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5월초부터 소진시까지 판매 예정이다.


DOLE(돌),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DOLE(돌)이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해 차별화된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급 ‘스위티오’ 품종 열대과일을 활용한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3종(파인애플, 망고, 바나나)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DOLE(돌)의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는 브랜드에서 재배하는 최고급 등급의 과일에만 붙여지는 ‘스위티오’ 품종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과일 본연의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과일 원물의 함량을 높이고, 타사 아이스바 제품 대비 두께를 높여 열대과일의 진한 풍미를 한입 가득히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유행에 민감하고 취향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빙과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국내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된다.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아이스 커피나 음료 대신 색다른 아이스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이나, 식후 새콤달콤한 디저트를 원하는 이 등 열대과일의 진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고산지대에서 한정 재배해 높은 당도와 낮은 산도를 자랑하는 파인애플로 만든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파인애플’,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된 프리미엄 바나나가 들어간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바나나’, 인기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담은 ‘돌 스위티오 아이스바 망고’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DOLE(돌)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일반 빙과와 달리 고급 품종 과일을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바”라며, “최근 젊은 층에서 고급 제품을 통해 심리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이른바 ‘가심비’가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인 스위티오 아이스바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