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bhc치킨, 한국피자헛,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치킨, 내달 4일부터‘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개최


교촌에프앤비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여자 프로 골프 대회인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이하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개최한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최초로 2014년부터 교촌에서 개최한 여자 프로 골프대회이다. 매 대회마다 지역을 옮겨가며 개최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 춘천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각 지역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열리는 특성상 3회 대회부터 지역명을 활용한 대회 슬로건을 사용하고 있다. 3회 대회 ‘군산에 허니 꽃이 피었습니다’, 4회 ‘충주에 허니 꽃이 피었습니다’에 이어 이번 대회에는 ‘강촌에 허니 꽃이 피었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골프 팬들에게 대회를 알리고 있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골프에 ‘치맥(치킨과 맥주)’ 콘셉트를 도입해 나들이 하듯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골프 관람객을 위한 무료 치맥존을 운영해 새로운 골프 관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도 역시 경기와 함께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치맥존을 꾸렸다.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캐릭터 솜사탕 존, 스티커 타투 존, 갤러리 놀이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대회장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5회째를 맞이하는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공원에 소풍을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을 포함한 온 가족들이 치킨과 맥주, 그리고 KLPGA 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분들이 가족과 함께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25일 하루 SK텔레콤 T멤버십으로 요기요 7000원 할인권 교환

bhc치킨이 SK텔레콤(SKT),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치킨은 25일 이날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요기요 7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 할인 대상은 bhc치킨 신메뉴인 ‘갈비레오’를 포함하여 ‘뿌링클’과 ‘맛초킹’ ‘붐바스틱’등 bhc치킨 전 메뉴 대상이다.

SK텔레콤 T멤버십 앱에서 요기요 7천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요기요 앱에서 bhc치킨을 구매할 시 사용 가능하다. 다운 받은 쿠폰은 행사 당일부터 오는 30일(월)까지 총 6일간 사용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총 5만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준비된 물량이 한정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갈비레오’는 최근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부드러운 식감의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했으며,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을 입은 구운 치킨이다. bhc치킨이 개발한 소스로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한국피자헛, 여름 신제품 ‘스노우빙수’ 출시

한국피자헛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매장 전용 여름 신제품 ‘스노우빙수’를 선보였다.

신제품 ‘스노우빙수’는 총 2종으로, 달콤한 과일 토핑과 고소한 치즈를 곁들여 독특한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팥빙수’는 우유로 만든 빙수에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팥, 고소한 치즈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이며, ‘스노우 망고빙수’는 망고맛 빙수에 상큼한 애플망고와 고소한 치즈를 올렸다. 피자헛 FCD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5900원이다.

이 외에도 피자헛 FCD 매장에서는 ‘우삼겹부추’, ‘트리플 씨푸드’ 피자 등 기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피자 외에도 파스타, 라이스, 샌드위치 등의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프, 윙 스트리트, 샐러드 등의 사이드 메뉴와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FCD 매장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모든 시간대에 고르게 방문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폭넓은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에 귀 기울여 만족스러운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빙, 또 하나의 콜라보 메뉴 ‘첵스초코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또 하나의 특별한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설빙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를 활용한 빙수 메뉴 ‘첵스초코설빙’을 새롭게 선보였다.
                  
첵스초코는 체크모양의 초콜릿 맛 시리얼로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영양도 풍부해 어린이들은 물론 젊은 층들의 간식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첵스초코 특유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활용,기존의 초코빙수에 비해 달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첵스초코뿐만 아니라 티라미수 비주얼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겹겹이 올려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첵스초코와 찰떡궁합인 우유를 중간에 부어 진짜 시리얼을 먹는 기분을 줄 수 있도록 메뉴 주문 시 우유도 함께 제공된다.
 
설빙은 이번 신메뉴가 인기 상품과 콜라보한 빙수인 만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나 젊은 층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보고 벚꽃피치설빙에 이은 또 하나의 인기 빙수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국민 시리얼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과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빙수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첵스초코, 여기에 우유까지 제공되어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빙수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