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1기' 발대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의 포카리스웨트가 러닝크루 '#LIVESWEAT' 1기의 발대식을 가졌다.


포카리스웨트 체험형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인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문화를 반영했다. 


라이브스웨트 1기는 선별을 통해 남녀 25명씩 총 50명으로 이뤄졌으며, 이날 발대식에서 지역별 조를 구성해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들 크루 멤버들은 오는 3월 15일을 시작으로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러닝 훈련 프로그램,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주차별 러닝 트레이닝에는 오픈케어센터 함연식 코치가 리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스웨트의 가장 큰 특징은 각 멤버들의 체격과 체력을 측정해 알맞은 러닝 방법을 제안하고, 보행패턴 및 자세교정 등 러닝자세를 습득할 수 있는 테크니컬 클래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동아오츠카는 활동 기간 동안 1기 멤버들에게 △마라톤 교육프로그램 △국내·외 마라톤대회 참여 기회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티셔츠, 운동화 등) △동아오츠카 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