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죠스떡볶이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파파존스, 2030 프로모션… 피자 20%·사이드 메뉴 3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새 학기를 맞아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할인하는 3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다음달 5일까지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주문 시, 각각 20%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포함해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 랜치, 페퍼로니, 하와이안 등 5종이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30% 할인을 제공하는 사이드 메뉴는 더블초코칩 브라우니를 비롯해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파파 베이크 2종, 파파스 파스타 2종, 브래드 스틱 등 10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매콤한 치킨과 아삭한 할라페뇨의 조화가 어우러진 파파 베이크 핫치킨과 담백한 불고기와 풍성한 야채 토핑을 맛볼 수 있는 파파 베이크 불고기가 프로모션 대상 메뉴에 포함돼있어 고객들의 많은 주문이 예상된다고 회사츠은 소개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존스 피자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꾸준히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죠스떡볶이, 창립 10주년 기념 창업 지원 프로모션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가맹점주들을 위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신규 가맹점주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며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자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죠스떡볶이 창업을 희망하는 점주는 창업 지원 비용으로 50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인테리어 시공은 점주가 원할 경우 자체 시공도 가능하다. 또 고매출 가능성이 있는 상권 분석 및 선정과 점주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죠스떡볶이는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분식이라는 아이템과 비교적 저렴한 창업자금으로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창업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돼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인 창업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