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화)

식품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로 발렌타인+설날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 공간’인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가 지난 1일 전격 오픈한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동계올림픽 기간동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도심에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이에 코카-콜라는 현장의 동계올림픽 체험 콘텐츠는 물론,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 판기를 더욱 짜릿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연인들을 위한 짜릿한 고백 이벤트인 ‘해피 발렌타인데이’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도심 속 ‘필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찾는 연인들에게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코카-콜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100명의 소비자를 선정,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 오후 5시부터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외부의 대형 LED 전광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띄울 예정이다.


또 1층  내 렌탈샵을 발렌타인데이 테마로 꾸미고, 헬륨풍선 등 다양한 소품이 마련되는 등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13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짜릿한 고백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해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코-크 레스토랑 관련 정보는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 (코크 플레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명절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설 당일인 16일을 제외한 15일과 17일 이틀간 2층 코카-콜라 스태프와 함께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코카-콜라 관련 상품과 교환 가능한 ‘복주머니 인형 뽑기 게임’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 연휴 주말인 17, 18일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을 앞둔 23, 24일에는 각각 홍대 문화를 대표하는 DJ와 밴드공연이 3층에서 펼쳐진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