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2 (월)

바이오.건식

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 사업 박차...'태반가득 콜라겐 젤리'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타민하우스가 사람의 태반과 가장 유사한 양태반을 주 원료로 한 뷰티 푸드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이너뷰티'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양태반은 인태반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갖고 있어 건강한 피부의 핵심성분이 된다. 양태반은 우유의 1793%, 두부의 593%, 닭가슴살의 254%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태반에는 피부의 각 층을 채우는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등 총 20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는 청정지역인 100% 호주산 양태반 추출 분말을 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1포에는 발효된 양태반 추출물 340mg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독성 및 변이원성 검사, 전염성해면양뇌증(TSE) 감염검사, 식약처 정밀검사까지 완료된 안전한 호주산 100% 양태반을 원료로 사용했다.

비타민하우스는 라즈베리·블루베리 농축액과 베지주스를 가미해 양 특유의 향취나 쓴맛을 없애고 상큼하고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양태반은 먹기 힘들다는 고정관념도 깼다. 하루 한 포를 가방 등에 간편하게 휴대하며 이지 커팅 방식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너뷰티 전문몰인 플레이틴몰과 비타민하우스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최민아 파트장은 "태반은 클레오파트라나 마리 앙투아네트, 양귀비 등 미녀들이 미용을 위해 섭취했던 이너뷰티의 원조"라며 "맛있고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 수요가 많아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