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리워드’는 고객들의 공감대가 모이면 할인된 금액을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을 1000명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00원에 제공한다.
‘공감 리워드’는 한 ID당 한 번의 구매만 이벤트에 적용되며 실시간 판매완료 ID 수는 매일 아침 9시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판매완료 ID 수 1,000개를 달성하면 이벤트 상품에 한해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금액이 적립금으로 환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청정원 ‘집으로ON’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집으로ON’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먼저,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집으로ON 떡갈비’ 2종과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3종,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2종이 있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는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 탕수육’ 2종,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 2종,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3종을 선보인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정필호 팀장은 “지난 해 진행했던 첫 번째 공감 리워드 이벤트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럿이 함께 이벤트를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