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정원e샵, 1000명 모이면 '집으로ON' 제품이 100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공감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 리워드’는 고객들의 공감대가 모이면 할인된 금액을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을 1000명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00원에 제공한다.

‘공감 리워드’는 한 ID당 한 번의 구매만 이벤트에 적용되며 실시간 판매완료 ID 수는 매일 아침 9시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업데이트된다. 판매완료 ID 수 1,000개를 달성하면 이벤트 상품에 한해 100원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금액이 적립금으로 환급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청정원 ‘집으로ON’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집으로ON’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먼저,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집으로ON 떡갈비’ 2종과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3종,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2종이 있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는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 탕수육’ 2종,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 2종,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3종을 선보인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정필호 팀장은 “지난 해 진행했던 첫 번째 공감 리워드 이벤트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럿이 함께 이벤트를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