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투썸플레이스, 잠바주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 무술년(戊戌年) MD제품 6종

투썸플레이스가 2018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황금 개의 해’를 상징하는 ‘퍼피 텀블러’ 등 MD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투썸플레이스 무술년 MD제품은 ‘강아지’ 얼굴을 주제로 한 귀엽고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투썸 MD 마니아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는 ‘펫팸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썸 퍼피 텀블러’는 강아지 얼굴 이미지를 텀블러 마개에 입힌 제품이다. 세라믹 재질의 220ml 소용량 텀블러로 보온력이 우수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투썸 스페셜 머그잔’은 양쪽 귀를 쫑긋 세우고 있는 강아지를 연상케 해 음료를 마시는 기능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마트폰 뒤에 부착해 거치대로 사용하거나 한 손으로 화면 터치, 문자 보내기, 사진 촬영 등이 가능한 ‘투썸 그립팝’도 함께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퍼피 텀블러, 스페셜 머그잔 등 무술년 MD 제품 구입 시 ‘투썸 그립팝’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1개 당 그립팝 1개를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람과 가장 친근한 동물이자 충직과 용맹을 상징하는 ‘개’의 해를 맞아 준비한 무술년 MD 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잠바주스, 음료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무술년 ‘개의 해’를 맞아 신년 건강을 기원하는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SPC그룹이 신진 아티스트 임정민 씨와 협업한 귀가 긴 강아지 ‘롱이어밥(Long Ear BOB)’ 캐릭터의 ‘2018 행복이 쭉~해피롱이어’ 콘셉트를 반영했다.


새로 출시한 음료 3종은 ‘고!바나나’, ‘바나나 우유 크러셔’, ‘에너지 보울’로 식이섬유가 많고 체내 염분 배출에 효과적인 ‘바나나’를 메인 재료로 활용했다.


‘고!바나나’는 고소한 두유에 바나나, 치아씨드를 블렌딩해 바나나 맛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다. ‘바나나 우유 크러셔’는 바나나의 풍미가 진한 우유에 갈린 얼음과 아몬드 크럼블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생 블루베리, 생 바나나, 그라놀라, 코코넛칩을 토핑한 떠먹는 스무디 ‘에너지 보울’은 영양가가 높아 가벼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잠바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월 31일까지 신년 음료 포함 1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 하는 고객에게 화분에 꽂아 키울 수 있는 ‘방울토마토 씨앗 연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주스 클렌즈(juice cleanse)’ 캠페인도 펼친다. 6개의 과채주스 세트를 3일간 체험하는 ‘Cleanse Your Body’ 캠페인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해피오더로 구매하면 다음날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1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참조하면 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과일 ‘바나나’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며 “잠바주스의 바나나 음료로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