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베베쿡, KFC, 바르다 김선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베베쿡,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최대 25% 할인


베베쿡의 총 12단계 이유식과 영양반찬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베베쿡은 이날 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달 동안 신한카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로 베베쿡의 이유식과 영양반찬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유식 배달 전문 브랜드인 베베쿡은 첫 주문 고객에게는 25% 할인을, 재주문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베베쿡의 이유식 및 영양반찬 등 모든 단계에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베베쿡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대리점을 통해 일일 배송시스템을 운영 중인 베베쿡은 현재 2000여개 레시피와 함께 500여개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월령별로 세분화해 각 시기에 적합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생후 5개월 이후부터 이유식을 먹이는 것은 균형 잡힌 성장발달과 함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중요하다"며 "새해를 맞이하면서 이유식 주문을 고민중인 엄마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베베쿡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KFC, 크리마스 한정판 '해피치킨파티버켓' 프로모션 진행

KFC의 ‘해피치킨파티버켓’은 최근에 출시된 새콤달콤한 맛의 ‘만다린치킨’ 신메뉴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KFC의 대표적인 스낵 메뉴인 비스켓 2개 및 에그타르트 2개, 콘샐러드, 코울슬로까지 연말 모임에 단체로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하게 구성된다. KFC 고객들은 두 가지 맛의 치킨과 4가지의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해피치킨파티버켓’을 1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송년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이 KFC의 다양한 맛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해피치킨파티버켓’을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많은 고객들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KFC의 푸짐한 연말 선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르다 김선생, 포항 이재민 위해 바른옥수수보리차 2만병 지원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지진으로 인한 포항 이재민 돕기에 작은 도움을 보냈다.

바르다 김선생은 추운 날씨와 어려운 환경에 처해진 이재민들의 건강을 위해 음료로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자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이 포항 이재민들을 위해 지원하는 제품은 바르다 김선생 매장에서 식수로 제공되고 RTD 제품으로도 선보이고 있는 ‘바른옥수수보리차’ 총 2만 병으로, 금액으로는 총 3000만원 상당이다.

바른옥수수보리차는 지난 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출발해 포항 이재민들에게 전달됐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재민들이 지진으로 고통을 받은 데다가 날이 추워져 건강이 상할 수 있다는 걱정이 생겼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