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 BBQ, 김가네, 탐앤탐스-에버랜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11번가 연계 할인 이벤트 활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12월 을 맞아 SK 플래닛 11번가와의 연계를 통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BBQ는 11일 11번가 DAY를 맞아 스타벅스, 하나투어, GS25 등과 함께‘매 정각 오픈 특가딜’ 에 참여해 써프라이드 치킨 구매 쿠폰을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6시 구매 페이지가 오픈되며 5000개 한정으로 판매 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까지 11번가 ‘웰컴딜’ 을 통해 황금올리브 치킨을 9900원에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에 첫 방문한 신규고객 및 최근 3개월 11번가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BBQ 11번가 웰컴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해 이용하면 된다. 준비된 수량은 2만개 이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SK 플래닛 11번가와의 제휴를 통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7년 한 해 동안 BBQ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탐앤탐스-에버랜드, ‘로맨틱 판타지’ 프로모션
 
탐앤탐스는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함께 22일(금)까지 크리스마스 공동 프로모션 ‘로맨틱 판타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로맨틱하면서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로모션의 이름도 탐앤탐스의 겨울 신메뉴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이하 로맨틱 음료)’와 에버랜드의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로맨틱 판타지’로 명명했다.
 
‘로맨틱 판타지’ 프로모션은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로맨틱 음료 주문 시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이 인쇄된 ‘에버랜드 택’이 함께 제공되며 이 쿠폰을 에버랜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40% 이상 할인된 3만원에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쿠폰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22일(금)까지 현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로맨틱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 느낌의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에버랜드로맨틱판타지 #탐앤탐스 #에버랜드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인증샷을 올린다. 그 다음 탐앤탐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해 탐앤탐스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에버랜드와 ‘로맨틱 판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탐앤탐스에서 달콤한 로맨틱 음료도 즐기고 에버랜드 이용권 우대 쿠폰으로 잊지 못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축제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가네, 연말 취약계층 식품지원 위해 '푸드뱅크' 후원
 
김가네가 연말연시 취약계층의 힘겨운 겨울나기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식품 후원에 나섰다.
 
김가네는 지난 5일 사회공헌기업 ‘푸드뱅크’에 400만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했다. '푸드뱅크'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무상으로 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외식 기업으로써의 역량을 살리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CSR)에 참여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에 나서게 됐다.
 
김가네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전직원 봉사활동인 ‘사랑의 나누미’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국토대장정 모금행사인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운동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식료품을 구입할 여력이 되지 않아 어려운 이웃들이 몸과 마음 모두 따뜻해지는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가네는 최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을 통해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3년 연속하는 수상하는 의미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