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BBQ,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쇼킹에디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주문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쇼킹에디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12월 17일까지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시와 콜라를 3천500원에 제공하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쇼킹에디션’을 진행한다. 사이드디시는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와 해시브라운 치킨텐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17일 피자업계 최초로 7가지 치즈와 은은한 불 맛의 그릴드 비프로 완성한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이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7가지 다채로운 프리미엄 치즈로 진한 풍미를 강조했다”며 “깊어지는 추위 속 도미노피자가 선사하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의 풍성한 만찬으로 함께 따뜻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수험생을 위한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 개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25일 신촌 창천문화공원에서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 를 개최했다.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는 유동인구가 많고 평소 버스킹 무대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신촌에서 진행되어 수험생들을 비롯한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 날 버스킹 콘서트는 마성의 보컬 ‘김영대’, 고려대/연세대 흑인 음악 동아리‘테라/알와이유’,퓨전 비보잉 그룹 ‘필올라잇’, 오리엔탈쇼커스의 보컬‘김그레’ 의 풍성한 라인업으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됐다.

보컬 김영대와 김그레는 수험생들을 비롯한 신촌지역의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대학생 동아리 그룹 테라와 알와이유는 폭발적인 랩핑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비보잉 그룹 필올라잇은 현란한 비보잉과 관객 참여유도 등으로 활기차고 찬 분위기를 선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BBQ 버스킹 콘서트 행사에서 무대를 관람하고 다양한 레크레이션에 참가하며 그동안 쌓인 시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었다” 며 “특히 참가 가수들이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등의 노래를 불러줄 때는 그동안의 수험생활이 위로받는 것 같아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었다” 고 밝혔다.

특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BBQ 페이스북의 인기 캐릭터인 치빡이가 목도리를 둘러주며 위로의 포옹을 받는 ‘프리허그닭’ 행사를 통해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해 염색 및 펌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상품권, BBQ 치킨 쿠폰, 뮤지컬 티켓, 폴라로이드 촬영권 등을 증정했다.

또한 이날 신촌 창천문화공원, 유플렉스 사거리를 비롯한 신촌 일대에서 써프라이드 무료 시식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먹방 배틀을 통해 닭다리를 가장 빨리 먹는 고객, 가장 맛있게 먹는 고객들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닭다리 모양 대형 판넬, 닭 인형탈 등과 함께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SNS를 통해 인증샷이 쏟아졌다. 

BBQ는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 중 행사 이미지와 함께 ‘#비비큐수능버스킹’ 태그를 달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 업로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염색 및 펌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빙, 생딸기설빙 판매...크리스마스 시즌 트리 모양 설빙

설빙이 본격적인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새로운 빙수를 선보였다. 
 
설빙은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에 이어 ‘딸기트리설빙’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인 ‘딸기트리설빙’은 싱싱한 딸기에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으로 트리 모양을 만들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녹차의 쌉싸름한 맛의 조화로 이번 겨울 기존 생딸기설빙을 능가 하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설빙은 이번 ‘딸기트리설빙’ 포함 모든 딸기설빙시리즈에 추억의 캐릭터 중 하나인 ‘딸기가좋아’캐릭터를 데코픽으로 구성해 1020세대들에게는 어렸을 때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만들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설빙의 딸기설빙시리즈는 매년 겨울철 선보이는 시즌 메뉴로 이번에도 기존의 인기메뉴인 ‘생딸기설빙’에 새로운 ‘딸기트리설빙’까지 가세해 겨울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
 
설빙 관계자는 “딸기의 출하시기에 맞춰 기존 생딸기설빙과 함께 겨울에 어울리는 색다른 비주얼의 딸기트리설빙까지 기획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생딸기설빙이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만큼 좀 더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와의 콜라보도 진행, 고객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