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행사 브리핑] 파리바게뜨, 농심켈로그, 신송식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 31돌 맞아 고객 감사 행사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인기 제품 31종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제빵기술을 바탕으로 맛과 풍미, 식감, 외형 디자인을 한 단계 끌어올린 신제품과 매장 별 인기 제품 31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이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명품명과세트’,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모찌모찌 치즈스틱’,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이와 함께 ‘쫄깃한 천연효모빵’, ‘그대로 토스트’, ‘정통 크라상’, ‘치즈케이크’ 등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1년간 고객에게 받아온 높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로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푸드뱅크와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농심켈로그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옥션에서 스마트배송 켈로그 제품을 1개 구입하면, 나눔팩 1개를 이웃에게 전달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건강한 식사를 챙기는 게 어려운 소외계층을 돕는 따뜻한 기부에 일반 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켈로그가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식품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시작되었다. 해당 기간 동안 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한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동시에 경제적으로뿐만 아니라 영양적으로도 불균형을 겪고 있는 사회적 약자 이웃을 도울 수 있다. 


켈로그는 이번 세계 식량의 날 기념 기부 캠페인을 위해 나눔팩을 특별 제작했다. 특별 제작된 나눔팩은 어려운 환경 탓에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 불균형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치아씨드, 퀴노아 등 슈퍼푸드가 함유되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스페셜K 뉴트리핏 2종으로 구성되었다.


세계 기아 근절을 위한 식품 나눔에 앞장서오고 있는 켈로그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푸드뱅크를 통해 약 73억원에 달하는 제품을 기부해왔다.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일반적인 구매만으로도 자동적으로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들을 위한 식품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취지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는 나눔의 기쁨이 더욱 커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신송식품, 이마트 문화센터 수강생 대상으로 제품 증정

신송식품이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겨울학기 쿠킹클래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이벤트에서는 이마트 인천권역 10개점포에 신송식품의 인기상품인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3종(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500g을, 이마트 서울권역 10개점포에는 신제품 ‘즉석된장국 2종(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된장국,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된장국)’을 쿠킹클래스 수강자를 대상으로 증정 한다. 


‘짠맛을 줄인 건강한 고추장, 재래된장, 양념쌈장’ 시리즈는 현대인들의 건강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신송의 저염발효기술을 통해 전통의 감칠맛을 살려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10월 출시 예정인 ‘바지락이 들어있는 향긋한 쑥된장국’, ’소고기가 들어있는 칼칼한 아욱된장국’은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면 어머니가 끓여 주신 듯한 된장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신송식품의 ‘재래된장’을 사용하여 된장의 구수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서울, 인천 지역 이마트 20개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서울권역에서는 된장국 2종을 점포별로 각 24개씩 증정하며, 인천권역에서는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3종을 각 40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겨울학기 수강신청은 26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지점 확인 및 일정은 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