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델리퀸, 신선도.맛.가성비 갖춘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신선육, 가공품 모두 HACCP 인증 상품

[푸드투데이 = 김병주기자] 국내산 닭.오리 전문 유통.판매 프랜차이즈 델리퀸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상품과 밥반찬에 어울리는 양념육, 1~2인 가정을 위한 가정간편식(HMR)상품 등 3~4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2017 추석선물세트를 내달 6일까지 판매한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 세트는 춘천식 닭갈비를 비롯해 간식류, 안주류 위주로 구성돼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이는한가위 건강세트(37000)’ 는 전통삼계탕과 삼계죽, 호박

죽으로 구성돼 건강과 실용을 두루 갖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온가족 실속세트는 는치킨스모크와 팝콘치킨, 치킨텐더로 구성되어 술안주나 어린이 간식용으로 제격인 세트 상품이다.

 

델리퀸 마케팅팀 서오택 대리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를 풍요롭고 넉넉하게 즐길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를 기획 했다며 델리퀸의 실속과 건강을 담은 선물을 지인들에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7 델리퀸 추석 선물세트106일까지 진행되며 가까운 가맹점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고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구성 상품도 조합 할 수 있다.

 

가까운 가맹점은 델리퀸 홈페이지(www.deliqueen.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델리퀸 본

(1661-4655) 로도 확인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