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죽, 바르다김선생,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본죽, 15주년 기념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5000원 할인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본아이에프의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가득 담아 일반 전복죽보다 3배 많은 전복량을 자랑하는 특전복죽과 특전복내장죽을 5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1만5천원에 맛볼 수 있고 2만2천원의 특전복내장죽을 1만7천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5천원 할인 행사는 전국의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적용된다.

본죽의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은 본죽의 대표 인기 메뉴로 전복의 쫄깃함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전복내장죽은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로, 한 그릇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고, 모아진 수익금은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이와 함께 본죽은 지난 15년 동안 ‘본죽과 함께 한 순간’의 사진을 본죽 홈페이지 및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1등에게 금수저 15돈, 2등에게 세브란스 건강검진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죽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방문해 15주년 축하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총 10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축하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http://www.bonju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15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본죽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고 혜택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 시즌, 본죽의 대표적 보양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것은 물론 추첨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바르다김선생, 바른옥수수보리차 구입하면 무조건 이벤트 당첨
 
죠스푸드(대표 나상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김선생이 오는 30일까지 바르다김선생 전국 매장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김선생은 전국 매장에서 ‘바른옥수수보리차’를 구입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경품으로 ‘바른옥수수보리차’ 또는 ‘닭가슴살 냉국수’를 증정한다.
 
바른옥수수보리차는 국내산 보리와 옥수수를 정성스럽게 우려낸 차로. 보리의 구수함과 옥수수의 단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기본 식수로 제공되고 있으며, 고객의 구입 문의와 요청에 따라  RTD(Ready to Drink, 즉석음용제품) 제품으로도 선보이고 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바른옥수수보리차는 바르다김선생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장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식수지만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RTD 제품으로도 내놓은 바른옥수수보리차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도미노피자, 인천지역 청소년들과 가을 맞이 '피자파티'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가을을 맞이해 지난 9일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에 방문해 피자파티를 개최했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을 맞아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인 ‘꿈틀장터’에 방문해 행사를 직접 기획한 청소년들과 참여 시민들에게 즉석에서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피자파티를 선사했다.
 
이번 피자파티는 2008년부터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피자파티로 나눔을 실천하는 도미노피자만의 사회 공헌 활동 ‘파티카(Party Car)’의 일환으로, 올해는 ‘파티카 로드맵 시즌2’를 테마로 전국 청소년 축제에 출동하고 있다. 파티카는 이번 ‘꿈틀장터’를 시작으로 9월 한 달 동안 인천지역 곳곳의 청소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날 ‘꿈뜰장터’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등이 주관한 청소년 마을축제로, 바자회 활동뿐만 아니라 부스체험, 댄스∙밴드 등 동아리 공연, 꿈틀카페 먹거리 등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졌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인천 지역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2학기 출발을 응원하며 색다른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파티카가 출동했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미래의 새싹인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도전과 열정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