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치킨, 생활맥주,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굽네치킨, 24시간 저온 숙성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굽네몰 (www.goobnemall.com)’이 24시간 저온 숙성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간식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는 닭가슴살 통살을 참나무로 훈연하고 24시간 저온에 숙성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담백한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육포로 만들어 고기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칼로리가 1봉에 90kcal로 낮아 다이어트로 인해 늦은 밤 음식 섭취가 부담스러운 2030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의 사무실 간식 대용 및 아이들 위한 든든한 영양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크닉·캠핑·여행 등 야외 활동 시 가방에 ‘쏙’ 넣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의 용량은 30g이며 가격은 2450원이다.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은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최근 혼밥족, 혼술족 등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간편한 프리미엄 간식, 안주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영양가 높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 닭가슴살 육포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육포 오리지널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에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늦은 밤에 부담 없이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 안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 생활맥주, 요가인의 축제 ‘2017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 참여
 
생활맥주가 8일~10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2017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에 초청받아 화재가 되고 있다. 생활맥주는 2015년 독일에서 시작된 비어요가를 2017년 국내에 선보이며 요가인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는’ 2011년 시작돼 올해 7회째를 맞이한 국내 대표 요가 행사다. 특히 올해는 국내외 막강한 요가 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요가 클래스, 이벤트 부스가 구성되어 역대 최대 참가자가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생활맥주는 9월 9일 진행되는 ‘코리아 요가 컨퍼런스 오픈파티’에 참석한다. 행사 참가자에 수제맥주와 함께 샐러드를 제공하고, ‘비어요가 포토콘테스트’를 진행하여 베스트 포토상 수상자에게는 생활맥주 상품권과 요가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요가와 맥주는 몸과 마음을 위로해준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맥주가 가진 특성을 살려 요가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어요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 본아이에프, 창립 15주년 맞아 임직원 봉사 활동 나서

본아이에프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임직원들과 함께 주변의 가까운 이웃을 돕는 뜻 깊은 나눔 활동에 나선다.

김철호 본아이에프 회장을 비롯한 약 180명의 임직원이 참석하는 이번 봉사는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쪽방촌을 방문해 열악한 주거 환경 개선과 먹거리를 함께 나누는 쪽방촌 새단장 활동과 연중 무휴로 일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특별 휴식 지원의 일환으로 매장 운영을 돕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이날 임직원들은 서울 동대문 쪽방촌을 방문해 주민들의 생활 공간인 벽지와 장판을 새롭게 단장하며 환경 개선 작업을 실시한다. 약 15가구의 벽지와 장판을 직접 교체하는 것은 물론 후원금과 도시락, 라면 등 식자재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본도시락에서 제공하는 도시락으로 함께 모여 점심을 먹으며 서로 간 따뜻한 정을 나눌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맹점을 관리하는 본아이에프 ‘스토어매니저(SM)’들은 부부나 가족끼리 운영을 하며 휴무를 낼 수 없는 본죽 황학동롯데캐슬점 외 14개 매장을 대상으로 바쁜 시간대 매장을 대신 운영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일일 매장을 운영하고 가맹점 환경 개선 활동을 도우며 가맹점주들을 위한 실질적인 휴식시간을 지원하기로 한 것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지난해부터 창립 기념 행사 대신 전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본아이에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며 15년 동안 본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