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네네치킨, 교촌치킨, 원앤원,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네네치킨, 마산 NC 다이노스 홈경기서 ‘스폰서 데이’ 개최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이 2일 마산 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홈경기에서 네네치킨의 광고모델인 걸그룹 오마이걸과 함께 치킨 시식행사와 특별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야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네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야구 구단 NC 다이노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NC다이노스의 홈경기 일정에 맞춰 5년째 스폰서 데이를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네네치킨의 광고모델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경기 시작 전, 사전 SNS 신청을 받아 선정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갖고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히트곡을 열창해 야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네네치킨은 구장 외부에 네네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치킨 선호도를 조사하고 총 1500인분의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네네 포토존을 만들어 기념사진을 촬영한 연인이나 가족들을 대상으로 즉석 무료인화 서비스를 펼치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야구 팬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이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다양한 기념품과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의 스폰서십 체결 이후 네네치킨과 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네네치킨은 야구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 대해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교촌치킨, ‘청년의 꿈’ 11기 장학금 전달

교촌치킨이 4일 경기도 오산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 본사에서 ‘청년의 꿈’ 11기 장학금 시상식을 진행했다.
 
‘청년의 꿈’은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근무하는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상·하반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에 진행된 교촌치킨 ‘청년의 꿈’ 10기 장학금 시상식에서는 127명에게 총 5,510만원을 전달했다. 교촌치킨 ‘청년의 꿈’은 지난 2012년 시작돼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 11기 시상에서는 총 124명에게 총 6,948만원을 수여했다. 장학금 시상은 ▲인재양성(대학생 및 대학입학예정자) 5명, ▲밝은미래(검정고시 합격자) 3명, ▲수호천사(오토바이 안전운전자) 15명, ▲모범근속(장기근속자, 6개월 이상·1년 이상) 99명, ▲직영모범(직영사업 모범근무자) 2명 등 5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전국 교촌치킨 매장 현장에서 고객에게 진심을 담은 서비스로 감동을 전하는 분들이 있어 교촌치킨이 오래도록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청년의 꿈 시상을 통해 교촌치킨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앤원,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 론칭 

원앤원이 든든한 식사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를 새롭게 론칭한다. 

‘박가부대포차’는 원앤원이 40여년간 한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브랜드로 실내포장마차를 콘셉트로 직장인들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부대찌개에 포차를 더해 맛있는 부대찌개와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공간으로 원앤원의 신념과 정성을 그대로 담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박가부대’의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탕과 철판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는 박가부대의 대표메뉴인 수제햄이 푸짐하게 들어간 ‘수제햄 부대찌개’와 돼지 등갈비에 쥐똥고추, 고추가루 등을 넣어 칼칼한 맛을 내 입맛을 자극하는 ‘양푼 매운 갈비찜’이다. 또한 우삼겹, 순대, 곱창 등을 직화로 볶아 불맛을 살린 ‘육(肉) 철판볶음’, 직화로 볶은 각종 해물과 사리가 듬뿍 들어가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海) 짬뽕탕’등 식사 메뉴 뿐 아니라 안주로도 적합한 다양한 메뉴 구성을 자랑한다. 

원앤원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에 친구들과 식사 및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옛 추억을 생각하며 즐겁게 한 잔 할 수 있는 어른들의 공간을 만들고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박가부대포차 첫 매장인 논현점 오픈에 이어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 ‘도미노 메가위크’ 실시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
 
‘도미노 메가위크’ 프로모션은 가을을 맞아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도미노피자만의 파격 할인 프로모션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주문 후 방문 포장 시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L, M)를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도미노 메가위크’는 새롭게 출시된 아란치니(한입리조또), 컵 과일, 초코 퐁당 등 사이드디시 3종 반값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이용 가능해 더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도미노 메가위크는 고객분들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도미노피자만의 할인 프로모션이다”며 “기분 좋은 가을의 시작을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