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제천한방엑스포 성공개최 ‘함께’

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홍보 .단체 관람 약속


[푸드투데이 = 최윤해기자]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총재 김성용)가 한방의 도시 충북 제천에서 열리는 한방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지난 8일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사무실을 방문,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연합회는 엑스포 홍보활동과 함께 6만여 회원들의 단체관람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조직위는 엑스포장을 찾은 연합회원들에게 유익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한방엑스포는 제천의 특화산업 ‘한방바이오산업’을 세계에 알리고 충북 바이오산업을 국가 신성장동력사업으로 이끌어 실질적 가치 창출과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국제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엑스포의 붐 조성과 성공 개최를 위해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으로 큰 힘을 보태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김성용 총재는 “두 기관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엑스포가 성공할 수 있도록 연합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방의 재창조, 한방바이오 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슬로건의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충북도와 제천시가 공동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