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T, 해외식품박람회 한국관 참가 농식품 수출성공사례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는 '해외식품박람회 aT 한국관 참가를 통한 농식품 수출성공사례'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aT는 연간 50회 이상의 해외식품박람회 참가사업 운영을 통하여 우리 농식품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약 1000여 개 수출업체가 도쿄와 상하이, 파리, 뉴욕 등지에서 개최되는 해외 주요 식품박람회의 aT 한국관에 참가하여 전 세계시장을 무대로 한국 농식품을 찾는 바이어를 만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aT는 해외식품박람회에 처음 참가하는 수출 희망업체를 위한 참가 요령 및 노하우 공유 자료 등으로 활용하고자 해외식품박람회 참가업체의 수출 성공사례를 7월 한 달간 모집한다.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준비사항과 박람회를 통한 바이어 접촉, 수출상담 진행 등 바이어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수출 계약에 이르기까지 업체가 실제 수출을 성사시키는 전 과정에 대한 우수 성공사례를 발굴할 예정이다.

해외식품박람회 aT 한국관 참가를 통한 수출성공사례 모집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수출업체는 aT 홈페이지(www.at.or.kr)의 박람회 공고란과 구미수출부(061-973-0977)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