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9 (월)

유통

NS홈쇼핑-하림 공동기획 프리미엄 닭가슴살 '모어댄치킨' 단독 론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NS홈쇼핑과 하림이 공동기획으로 만든 프리미엄 닭가슴살 ‘모어댄치킨(more than chicken)’이 NS몰에서 19일 단독 론칭한다.  

 
다이어터들의 건강식단, 아이들의 간식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모어댄치킨’은 하림의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무안양파, 청양고추, 남해마늘, 해남고구마, 안동단호박 등 국내 지역 특산품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특히 저온 진공요리법인 수비드 공법을 통해 강한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도 닭가슴살의 단점인 퍽퍽한 식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내는데 성공해 프리미엄 닭가슴살의 진수를 선보인다.
 
‘모어댄치킨’은 ‘수비드 닭가슴살’(팩당 115g), ‘프랑크’(팩당 2개, 120g), ‘슬라이스’(팩당 80g), ‘큐브’ (팩당 100g)형태로 출시되었으며, 취향 대로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양파, 청양고추, 고구마 등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 ‘모어댄치킨’은 자연에서 식탁까지 ‘자연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에게 전하는 ‘Nature’s Sensation’의 식품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며, “건강한 대용식과 다이어트식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모어댄치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