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여름히트상품전 최대50%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초록마을(대표 유태환)은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 470여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www.choroc.com), 모바일 앱에서 ‘여름히트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인기상품 350여 품목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판매한다. 주차 별로 ‘기간 별 초 특가’와 행사 기간 내내 진행하는 ‘매일매일 초 특가’, ‘1+1 하나 더’ 등으로 나눠 진다.

‘기간 별 초 특가’에는 여름 대표 과일로 맛도 식감도 만점인 착한농부수박(8kg 미만)과 착한농부청송사과(5~9입), 진추어탕(500g)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매일 매일 초 특가’로는 여름에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우리밀로 만든 냉면 2종, 물 한 방울도 넣지 않은 주스 3종(사과/오렌지/포도)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 외에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아이스유기농 슬러시 2종(망고/파인애플)을 40% 할인하고 짜먹는멀티비타민(15g*15포)를 1+1로 판매한다.
 
초록마을은 행사기간 중 하루에 1회 7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 천연유래원료 성분으로 만든 ‘여행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2주간의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 7000원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지고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번 여름히트상품전으로 고객님이 고품질의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