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주스솔루션, 파스구찌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 주스솔루션, 참외 스무디 2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참외’를 활용해 음료 2종을 출시했다.


각 계절에 가장 최고의 맛을 내는 과일만 선별해 시즌 음료를 출시하고 있는 주스솔루션이 이번에 주목한 과일은 참외다. 최근 기후 변화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출하 시기가 4~5월으로 앞당겨진 참외는, 한여름 출하되는 참외에 비해 재배 기간이 더 길어 충분한 숙성 기간을 거치기에 단맛이 깊다. 

  

주스솔루션에서 이번에 참외를 활용해 출시한 음료는 ‘참외 스무디’와 ‘참외셀러리 스무디’ 2가지다. 주스솔루션에서는 시중의 일반 참외보다 더 높은 당도의 생참외만을 매일 선별해, 질 좋은 참외의 신선한 향과 달콤한 맛을 음료에 고스란히 담았다. 


‘참외 스무디’는 생참외가 가지고 있는 달고 시원한 맛이 일품으로, 더운 날씨에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며, ‘참외셀러리 스무디’는 달콤한 참외와 향긋한 셀러리가 탁월한 맛과 향의 조화를 이루는 과채주스로, 비타민A와 C,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까지 섭취할 수 있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봄 참외는 특히 당도가 좋아 맛이 뛰어난데, 참외 자체에 수분이 90% 정도이고 칼로리도 낮아(100g당 40kcal미만) 땀 배출이 많아지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 시기에 음료로 먹기 제격”이라며, “이 계절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생참외 음료로 일상에 건강함과 활기를 더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광화문점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파스쿠찌 광화문점은 134년 전통 이탈리아 파스쿠찌 가문의 역사와 전통,철학을 살린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공간별로 파스쿠찌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했으며, 소재를 달리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파스쿠찌는 이번 광화문점 리뉴얼을 필두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널리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탈리아 현지 방식 그대로 모카포트에서 추출한 ‘모카포트 아포가또’를 광화문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차갑고 달콤한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대비되는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이탈리아 가정에서는 모카포트를 사용해 커피 본래의 거칠지만 고전적인 맛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와 한정메뉴를 함께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도록 했다”면서, “향후 브랜드 리뉴얼을 확대 실시함으로써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