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강기능식품업계, 가정의 달 막바지 시즌 올인

KGC인삼공사.내츄럴엔도텍.풀무원건강생활, 부부의 날 프로모션 활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가정의 달 막바지 선물 시즌에 올인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는 부부의 날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 맞이하는 부부의 날'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부의 날 선물로 서로의 건강을 챙기기 좋은 ‘홍천웅’, ‘화애락’ 제품 중 2개 구매 시 ‘홍천웅’과 ‘화애락본’이 각각 5포씩 담긴 ‘부부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동인비초’, ‘동인비현’ 기본 2종 세트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부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천웅과 화애락 제품의 매출이 높은 편이다"며 "정관장 홍삼 제품이 건강한 부부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17일 하루 동안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둘이서 하나되는 부부의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내의 건강을 챙기고 부부가 함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백수오 궁 액상’ 제품 2세트 구입 시 15만원 상당의 ‘엔도스킨 3종 기획세트’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17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10세트에 한정해서 혜택이 주어진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소홀해지기 쉬운데 부부의 날의 의미를 생각하며 서로를 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한다면 더욱 뜻 깊은 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발효건강즙 및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마련하고 오는 20일까지 발효건강즙 2세트를 구매하면 1등급 견과류로 만든 ‘풀무원 프레시견과’ 1세트(30입)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전국가족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http://www.koreaeundan.com)에 접속해 우측 상단 ‘사랑이 꽃피는 가정의달 전국가족자랑’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란의 5월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한 후,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꼈던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바쁜 업무와 버거운 학업 등으로 가장 가까워야 할 가족들에게 소홀해지기 쉬운 요즘, 가정의달을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