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쉐이크쉑 분당 AK플라자에 4호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5일, 경기도 분당 서현동 AK플라자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 국내 네번째 매장인 ‘분당점’을 연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쇼핑의 중심지이자 만남의 장소인 분당 AK플라자에 274 , 11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서울 이외 지역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쉐이크쉑은 고객들이 매장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폴딩도어 파사드(Facade)를 설치해 개방감을 높였고, 빈 공간마다 풍성한 식물을 배치해 ‘광장 속 쉼터’로 느껴지도록 꾸몄다. 마감재에는 차콜(Charcoal, 목탄색)∙로열블루(Royal blue, 영국 왕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하늘색)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크런치 스타, 쉐키 로드, 쉑 인더 가든 등 이 곳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


개점을 기념해 3일 간 매일 선착순 150명의 구매 고객에게 쉐이크쉑과 AK플라자 로고가 새겨진 투명 텀블러와 부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중심 상권에 선보인 매장의 인기에 힘입어 수도권에도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선보여 더 많은 고객이 쉐이크쉑을 경험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이크쉑은 2001년 美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 1호점인 강남점의 경우 전 세계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