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대상 청정원, 굽네몰, 연세우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 ‘츄앤’, ‘사브작’ 2종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영양간식 ‘츄앤(CHEW&)’과 ‘사브작’의 신제품을 각각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는 파인애플과 고구마의 만남으로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며 ‘사브작 매콤페퍼 아몬드촘촘’은 매콤한 후추와 고소한 아몬드를 넣은 육포로 입맛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는 갓 재배해 엄선한 햇고구마와 파인애플 원물로 만든 웰빙 간식이다. 화덕에 구운 고구마의 노란 속살만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고구마의 식감과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시원한 단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열대과일의 왕으로 불리는 파인애플로 과일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특히 파인애플 특유의 높은 식이섬유 함량과 낮은 열량으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보관이 간편하고 휴대가 편리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브작 매콤페퍼 아몬드촘촘’은 부드러운 육포에 아몬드와 2가지 종류의 매콤한 페퍼를 넣어 고소함과 매콤함을 더한 미트스낵이다. 씹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화끈한 맛의 블랙페퍼(흑후추)와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화이트페퍼(백후추)로 맛을 내어 질리지 않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구운 아몬드를 잘게 썰어 고소한 맛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특히 기존의 건조방식이 아닌 오븐에 구워낸 육포로 고기의 맛을 살렸으며 한입에 쏙 들어오는 동그란 모양으로 안주는 물론 영양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굽네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2종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만든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바로 즐길 수 있는 미니 소시지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2종을 출시했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업계에서 최초 선보이는 닭가슴살 미니 소시지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냉장·냉동을 해야 하는 기존 닭가슴살 제품과 달리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실온보관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바삐 출퇴근하거나 운동이 끝난 후 간식 대용 등 항상 휴대하면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피크닉·캠핑·여행 등 야외에서나 축구·야구 경기 관람하면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돼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기호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갈릭과 치즈 총 2종으로, 한 팩 당 8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굽네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1개씩, 2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공식 사이트(www.goobne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세우유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CEO 홍복기)가 우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를 출시했다.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는 최상위 등급인 1급 A원유에 LTLT 살균 공법을 적용해 생산한 우유 100% 제품이다. LTLT 살균 공법(Low temperature long time)은 63~65 저온에서 30분 동안 살균하는 방법으로 원유의 품질 변화는 최소화하고 맛과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는 저온 살균을 통해 풍부한 영양소를 유지하며 원유에 가장 가까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특히 목장과 인접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 원유 이동시간을 최소화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였다.
 
연세우유는 전용목장 우유, 무지방∙저지방 우유, 고칼슘 우유, 유기농 우유, 가공 우유에 이어 저온살균 우유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는 1급A원유라는 최상의 재료에 최첨단 LTLT 살균 공법을 더해 최고의 품질로 만날 수 있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우유”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유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온살균 목장우유 65 ’는 750mL, 18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는 750mL가 3,700원, 180mL가 1,400원이다. 가까운 연세우유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