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출시한다.

 
식초가 함유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식초에는 초산, 구연산 등 몸에 좋은 유기산이 함유돼 있는데 특히 초산 성분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에 효과가 있다.
 
또 딸기, 청포도, 사과 등의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 성분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캡이 있는 100ml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인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또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어린이의 외부 활동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어린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2005년 홍초 첫 출시 이후 국내 음용식초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켜온 청정원의 노하우가 집약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이 안심하고 챙겨줄 수 있는 건강한 어린이 음료"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이번에 출시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3종을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20개입)으로 내놓고 오는 16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