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N풍년,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PN풍년은 새롭게 오픈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브랜드 소식과 요리 레시피, 각종 생활 정보 및 트렌드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고 소개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고객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 첫 번째로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PN풍년의 새 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PN풍년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 후,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PN풍년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 주길 바라는 주제와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PN풍년 마스터9 SET(1등)’와 ‘PN풍년 샤르텐 네이쳐스톤 프라이팬(2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3월 3일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로그는 타 SNS채널과 비교했을 때 보다 폭넓은 고객 유입이 가능한 채널이기에 더욱 다양한 고객과 친밀한 소통이 가능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PN풍년이 만들어가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스토리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