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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노 베이비, ‘오트밀 입욕제 캠페인’ 론칭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김광호)의 미국 No.1 아기 피부 보호제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70년 전통의 오트밀 입욕제 및 입욕의 치유 효과를 알리는 ‘건조한 아기라면, 목욕물부터 바꿔보세요’ 캠페인을 1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약사에서 출발해 70년간 건조피부만을 연구해온 아비노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보습 관리의 시작은 입욕부터’라는 과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겨울철과 환절기를 맞아 심하게 건조한 아기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아비노 베이비는 1945년 미국 가정에서부터 엄마들이 목욕물에 오트밀을 뽀얗게 풀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줬던 비결을 담은 다양한 입욕제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비노 오트밀 입욕제는 이러한 오트밀의 놀라운 보습력에 착안해 개발한 브랜드 최초의 제품이며,  미국 1위 병원인 메이요 클리닉에서 피부 건조증 환자를 위해 아비노 입욕제를 사용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수분을 끌어당기는 오트밀 자연의 힘과 아비노만의 피부과학이 집약된 ‘더멕사 아토’ 라인의 체험 기회를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2월 17일부터 3월 9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아비노 베이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아기 피부건강 상식 및 올바른 입욕법에 대한 OX  퀴즈를 풀면 더멕사 아토 바스 트리트먼트 입욕제와 크림 샘플 2종을 100% 증정한다.


이어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아비노 베이비 입욕제 인증사진과 사용 후기를 #뽀얀물릴레이 #오트밀입욕제 #아비노베이비의 해시태그를 포함한 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