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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전국으로 찾아가는 피부미소찾기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오는 31일까지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찾아가는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응모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인의 피부 고민이나 에스트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게 된 경험담을 정성스럽게 남긴 응모자를 매월 1명씩 선정하고, 에스트라 본사에서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에스트라 제품 1년 지원권’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에스트라는 지난 12월, 경기도로 첫번째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1년 제품 지원권’을 전달한바 있다. 아울러 이달 3일, 경남에서 두번째 당첨자를 만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당첨자인 마취과 간호사로 근무하는 김창민씨는 “근무 중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많은데, 이로인해 피부가 간지럽고 피부트러블 등이 생겼다. 그 증상이 심해져 근무병원 피부과의 진료를 받았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을 알게돼 처음 제품을 사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보습 크림 하나 바꿈으로써 피부가 얼마나 개선될까 의문이 들었지만 꾸준히 사용해보니 피부가 점차 개선됐다”며, “실내에 있는 시간이 긴 편인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은 피부 자극이 적고 보습력이 오래 유지되는 점이 큰 장점이고 병•의원 유통 보습제라 믿음이 간다”고 전했다.


에스트라 마케팅 박소연 담당자는 “에스트라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피부미소 스토리’를 직접 들으면서 에스트라가 앞으로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어떤 방향으로 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약학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고함량 HA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