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갱년기 관절 건강까지 고려 '백수오 궁 액상' 출시


[푸드투데이=황인선 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기능성과 섭취 편리성까지 고려한 ‘백수오 궁 액상’을 출시했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신제품 ‘백수오 궁 액상’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 )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나이아신,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2, 아연까지 더해져 총 7가지 기능성 원료로 이뤄진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궁 액상은 액상 제품 특성 상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히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캡슐 제품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도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대추, 쌍화농축액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깊고 은은한 향과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 10월에 리뉴얼된 내츄럴엔도텍의 기존 제품 ‘백수오 궁’을 비롯하여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백수오 궁 액상’은 식약처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진품 백수오만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 )은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미국 FDA NDI(New Dietary Ingredient), 캐나다 보건부의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비롯해 최근 유럽 EFSA(유럽식품안전국,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의 노블푸드(Novel Food, 신소재 식품 원료) 허가를 위한 최종 심사 통과까지 대한민국 최초로 선진국 인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신소재가 됐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인도, 이란, 파키스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스리랑카 등 11개 국가에 수출 중이다. 또한 유럽 제약사 스타다(STADA Arzneimittel AG)와 원료 공급 계약 체결을 이미 마쳤고 현재 스위스, 프랑스, 스페인 등 유수의 제약사들과 계약 진행 중인 상황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궁 액상 출시는 기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액상 타입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백수오 궁 액상’이 새로운 변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고 또 한번 백수오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수오 궁 액상은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엔도샵에서 1개월분 할인가 9만원 등 다양한 구성 및 금액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