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고객 소통 강화...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수상


초록마을(대표 박용주)은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에서 ‘친환경식품 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16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은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CEO 및 브랜드, 지자체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지속평가원이 주관했다.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심사는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CEO 역량 브랜드 시스템 구축 경영성과 등의 항목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초록마을은 사랑하는 가족의 먹거리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 기업 SNS 채널을 강화하여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가족캠핑과 환경사랑 사생대회 등의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부모가아이에게 환경보호에 설명하고 가족이 함께 유기농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이번 ‘올해의 공감경영 대상’ 수상은 그 동안 초록마을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가까이 가기 위해 노력함을 인정받은 뜻 깊은 결과이다”라며 “앞으로도 초록마을은 고객감동이 지속성장의 길임을 늘 기억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헌신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