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으로 식품업계 멕시칸 열풍 선도

프링글스가 옥수수로 만든 신제품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있다.


직장인 이로사(32) 씨는 “남미 여행 후, 멕시칸 푸드에 매료되어 자주 먹게 되는데 최근 맛본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고소한 옥수수 맛이 풍부하게 느껴질 뿐 아니라 사워크림이나 나쵸 치즈, 그린페퍼 등 시즈닝도 다양해 따로 소스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며 “영화 볼 때, 맥주 마실 때 즐겨 찾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해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을 구현해낸 것으로,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멕시코의 또띠아 칩은 살사나 아보카도를 베이스로 만든 딥의 일종인 과카몰리 등에 찍어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도톰하고 고소한 칩에 깊은 풍미의 시즈닝이 더해져, 따로 소스가 필요 없는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총 4가지 맛으로, ‘오리지날’은 고소한 또띠아칩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나쵸 치즈’는 깊은 체다 치즈 소스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았으며, ‘스파이시 그린페퍼’는 그린 칠리소스의 매콤한 향과 옥수수의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마케팅부 손은정 과장은 “최근 국내에서 멕시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돼,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게 됐다”며 “고소한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 칩에 풍미 깊은 시즈닝이 더해져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