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천농업기술센터 ‘한방약선음식 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제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종태)에서는 2015년도한방약선음식 전문가양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교육은 자연치유도시 제천에 부합하는 약선 음식산업 중심지의 비전을 제시하고, 약선 음식의 이론과 실습교육을 통한 외식업 관계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다.

 

특히 내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제천을 위해 조리기능 전수교육은 물론 외식업 메뉴의 상품화 접목가능성을 중심으로 집중교육을 할 예정이다.

 

센터에서는 약선음식 전수교육을 통한 기술습득으로 조리기능 및 운영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제천을 찾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해 제천음식산업 활성화와 지역경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과정은 1013일부터 1119일까지 총 12회 실시할 계획이며 제천시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 교육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문적이고 구체화 된 이론 및 실습교육과 선진지 견학을 병행해 운영된다.

 

80%이상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종작품전시회를 통해 푸드 스타일링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제천관내 외식업소 대표 및 관계자와 약선 음식의 창업예정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방문접수를 하면 되며 오는 93일까지 신청 받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