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치킨대학서 맞춤형 창업설명회 개최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22일 오후 1시 제너시스 BBQ 그룹의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목리 1-12)에서 ‘2015년 BBQ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015년 첫 비비큐 창업설명회로 30~50대 여성 및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해 ‘부부창업’, ‘모녀창업’ 등 가족이 함께 참가하는 창업설명회를 모토로 진행된다.

   
‘프랜차이즈 사업은 교육이다!’ - 20년간 정립해온 한국형 프랜차이즈의 정석,   BBQ 창업, 수익성 大 분석,   BBQ 제품 시식   창업전문컨설턴트의 지역별, 상권별 1:1 전문 상담 등 총 4단계의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BBQ국내사업부문의 윤경주 사장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비비큐는 20년 간 쌓아온 매장운영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는 전문적인 맞춤형 창업설명회 교육 과정을 준비했다” 며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BBQ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BBQ는 ‘Premium Café’, ‘BBQ Café’, ‘BBQ Express’, ‘BBQ 치킨앤비어’, ‘BBQ 한마리반치킨’의 총 5가지 타입의 사업모델을 제시해 상권과 창업자의 니즈에 맞춰 소개할 예정이다.


   
제너시스비비큐 그룹은 치킨대학을 통해 창업을 위한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 까지 A부터 Z까지의 모든 것을 전수해 주며,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한 맞춤형 매장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창업 경험이 전무한 주부, 학생, 퇴직자 등 초보창업자들도 안심하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필히 예약을 해야 하며 전화(080-383-9000) 혹은 홈페이지(www.bbq.co.kr) 를 통해 가능하다. 교통편이 필요한 참가자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배차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해 류승룡을 모델로 한 CF의 인기로 빠리치킨의 매출이 500% 가량 상승해 최고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뒤이어 출시한 이스탄불치킨, 뉴욕속안심텐더의 주문량이 400% 가량 상승해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