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부산 광복점 오픈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28일 롯데마트 부산 광복점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엠파이어’(Food Empire) 10호점을 오픈한다.


푸드엠파이어는 현재 백화점이나 할인점과 같은 대형 쇼핑몰을 비롯해 공항, 병원, 대학교 등에 입점해 있는 복합 푸드몰로 아워홈을 대표하는 컨세션 브랜드다. 아워홈은 상반기 오픈한 천안점과 오늘 문을 연 부산 광복점에 이어 오는 12월까지 2개 점을 추가 출점할 계획으로 올해에만 총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매장 확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외식사업부 마케팅팀은 “한 두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경쟁 외식 기업에 비해 아워홈은 다양한 국적과 조리 방식을 자랑하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 중이라 특정 상권에 다수의 브랜드를 투입하게 되는 컨세션 비즈니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개할 수 있어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뤄내고 있다"고 설명하며 올해는 푸드엠파이어와 같은 컨세션 사업 부문에 투자 비중을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푸드엠파이어 광복점에는 고기와 냉면의 색다른 만남을 즐길 수 있는 '육면가',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분식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누들마리', 돼지고기를 다채로운 방식으로 조리해 돈까스부터 찌개류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돈반식', 지난 8월 22일 여의도 IFC몰에 1호점을 오픈한 캐주얼 이탈리안 피자 브랜드 '세븐포인트 피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사이드메뉴 및 각종 음료 무료 제공 쿠폰 및 할인쿠폰이 들어있는 쿠폰북을 증정하며 아워홈의 멤버십 카드인 'A1 멤버십 카드'를 현장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워홈 외식사업부 마케팅팀은 "부산 광복 지역은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문화와 상업의 중심지이자 패션의 중심지라 불릴 만큼 30대 이하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 설명하며 "특히 푸드엠파이어 부산 광복점은 같은 빌딩에 들어서 있는 멀티 플렉스 영화관과 각종 대형 SPA 브랜드를 방문하는 젊은 고객 및 가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