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음료, 이제는‘햇살(hetsal)’입니다.” 웅진식품(대표이사 조운호(사진))이 지난달 28일 63빌딩에서 음료사업 진출 8주년 창립기념일 행사를 통해 글로벌 통합브랜드 ‘햇살(hetsal)’의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규브랜드‘햇살(hetsal)’은 앞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음료부문에 대한 웅진식품의 마켓 브랜드로 사용되게 된다. 웅진식품의 글로벌 통합브랜드‘햇살(hetsal)’은 웅진식품의 대표브랜드인 ‘아침햇살’의 브랜드 약칭으로 사용되고 있는 단어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따뜻한 느낌을 부여하는 브랜드이며, 그 동안 웅진식품이 꾸준히 주장해 오고 있는 '자연의 생명을 담는 것이 곧 음료이다'라는 제품개발철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
![]() | “웅진식품 조운호 대표이사는 BI 선포식에서 “자연 생명력의 원천인 ‘햇살’이야말로 자연음료를 가장 나타내 줄 수 있는 이미지”라면서 “향후 통합 브랜드 ‘햇살(hetsal)’이 자연음료로서의 웅진식품의 제품 이미지를 대표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기존 제품들은 현 |
한편, 이번 브랜드 개발에는 1년여에 걸쳐 세계적인 브랜드 캠퍼니인 ‘인터브랜드’와 웅진식품 마케팅본부가 참가해 이뤄졌으며, 향후 전개될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신제품에 통합브랜드 ‘햇살(hetsal)’이 사용될 것으로 예상, 국내 음료시장에 통합브랜드 바람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