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장인의 육수’로 만든 육즙 듬뿍 왕교자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대표 윤석춘)이 육즙이 듬뿍 들어간 ‘장인의 3시간 육즙 왕교자’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육즙 왕교자 제품은 3시간 동안 우려낸 육수를 만두소에 넣어 빚어 촉촉함을 더했으며, 닭육수를 만두피에 넣어 1만번 치대어 쫄깃한 맛을 살렸다.

 
또한 육즙 왕교자 제품에는 엄선된 100% 국내산 닭고기와 신선한 양파, 부추, 양배추, 대파, 마늘 등 5가지 채소를 듬뿍 채워 맛을 더했으며, 찐만두, 군만두, 만두굿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하림에서 새롭게 출시한 ‘장인의 3시간 육즙 왕교자’는 840g(420g*2팩)에 7,980원 에 판매되고 있으며, 일반 유통점이나 하림 인터넷 몰인 '하림e닭(https://harimedak.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시중에서 보기 드문 닭고기 만두의 깊고 담백한 맛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웰라이프, 산양유∙초유 단백질 함유 '마이밀 뉴프로틴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산양유, 초유 등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로 만든 ‘마이밀 뉴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마이밀 뉴프로틴 신제품 2종은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와 ‘마이밀 뉴프로틴 초유’로 구성됐다.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는 네덜란드 농림부로부터 퀄리고트(Qualigoat) 인증을 획득한 원유로 만든 산양유 단백질 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산양유는 우유나 모유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근육 생성에 효과적인 반면 유당 함량은 낮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 산양유 단백질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뉴클레오타이드는 물론 비타민과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프리미엄 원료로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소비자들이 원료의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마이밀 뉴프로틴 산양유’에 네덜란드 최초의 산양유 전문 기업 오스뉴트리아(Ausnutria)에서 제조하고 유럽 최고 품질 기준인 BRGS 인증을 획득한 산양유 단백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저온살균(저온 장시간 살균법)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저온살균이란 사람에게 해로운 균만 선택해 사멸되는 63℃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