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는 최근 본사 4층 강당에서 ‘2004년 동절기 영업부문 직원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주요 주제는 ‘서울우유 05년 영업방향의 중심, 유통조직 활성화방안, 동절기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 지점별 평가방법’ 등 이었다.
워크샵에는 이동영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해 영업1, 2, 3본부장, 지점장 및 출장소장, 차장, 영업팀장, 본부 마케팅부서 직원 등 120여명이 참여하여 04년 영업을 반성하면서 05년 영업방향의 중심을 어디에 두어야 할 것인지 판매방향을 논의했다.
김재술 서울우유조합장은 “영업일선에서 고생하는 팀장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05년도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브랜드로서의 서울우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피력했다.
이와 더불어 서울우유는 한양대 예종석교수로부터 대형 할인점 가격파괴 심화에 따른 대응전략에 대한 초빙강연을 들었으며, 각 지점은 동절기 판매확대를 위한 방안 등을 발표하고 토의했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