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가 지난 5일 패밀리레스토랑업계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패밀리 식사권’을 판매 했다. 우리홈쇼핑을 통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수프, 음료) 메뉴 이외에 베니건스의 4가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실버상품권’과 스테이크와 립까지 이용할 수 있는‘골드상품권’ 두 종류가 선보여 방송 1시간 만에 1억 5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베니건스는 밝혔다. 이날 선보인 상품권은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권과는 달리 홈쇼핑 고객만을 위해 새롭게 구성한 상품 |
또한 연말이 가까워 오면서 가족모임이나 각종회식 등이 많아지는 시기로 보다 저렴하면서도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사용가능기간이 2월 말까지로 졸업, 입학을 위한 선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회사 마케팅팀 배찬호 주임은 “최근 들어 백화점과 구두상품권 등의 기존 상품권이 아닌 외식상품권이 선물용으로 각광 받으면서 보다 저렴하면서도 알찬 외식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의미에서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